- 진정 접수
전북특별자치도에서는 도정 및 의정활동 등에 관한 진정 접수처리를 하고있습니다.
- 대 상 : 진정, 건의, 탄원, 호소문
- 접수방법 : 우편 또는 방문
- 처리기간 : 접수한 날로부터 30일 이내
- 접수처 : 전북특별자치도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실 (접수후 의사담당관실에서 내용별로 해당위원회 지정 이송)
진정서 수리가 되지 않은 사항
- 재판에 간섭하는 사항
- 의장 또는 의원을 모독하는 사항
- 동일인이 동일한 내용의 진정을 2건이상 제출하였을 때 나중에 제출한 진정서
- 진정인 (다수인 경우에는 대표자)의 주소, 성명 및 진정의 내용이 분명치 않은 것
진정서는 다음과 같이 구분처리 됩니다.
- 집행기관 이송 처리
- 소관 상임위원회 회부
처리체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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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진정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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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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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리여부 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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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안요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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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회의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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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불수리통지
- 집행부 이송처리
- 누리집 담당부서
- 의정홍보담당관실
- 연락처
- 063-280-4737